울진 삼근초, 대구 도시문화 체험, 해양교육, 지역문화재 탐방
상태바
울진 삼근초, 대구 도시문화 체험, 해양교육, 지역문화재 탐방
  • 전석우
  • 승인 2024.09.0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근초등학교(교장 김정일)는 9월 4일~5일 전교생을 대상으로 현장체험학습을 실시하였다.

이번 현장체험학습은 이번 체험학습은 친구들과 도시를 함께 여행하며 우리 지역에서 경험하기 힘든 문화시설, 놀이시설을 체험하여 시야를 넓혀주기 위해 계획되었다.

첫째 날 지역문화재 기성면에 위치한 대풍헌을 탐방하고 대구로 이동하였다. 도착 후 스시, 스테이크 뷔페를 체험하며 점심시간을 보내고 동성로에 위치한 스파크랜드에서 놀이기구를 이용하였다. 그리고 대형서점에서 읽고 싶은 책을 사고 문구류도 구입하였다.

첫째 날 마지막 일정으로 라이온즈파크에서 야구경기를 관람하며 도시문화를 느껴보았다. 둘째 날에는 신세계백화점으로 이동하여 아쿠아리움 관람, 키즈카페 체험, 대형식당가 체험을 하며 문화적 견문을 넓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성000학생은 “언니, 오빠, 동생들과 함께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고, 특히 맛있는 뷔페와 아쿠아리움, 야구경기 람이 가장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정일 교장은 “이번 현장체험학습은 도시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체험학습의 경험을 통해 도시 문화를 경험하고 서로 함께하는 행복한 어린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