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중, 제1회 작은 음악회 개최
상태바
울진중, 제1회 작은 음악회 개최
  • 전석우
  • 승인 2024.07.16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중학교(교장 원창국)는 지난 12일 작은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작은 음악회는 학생들이 스스로 밴드, 춤, 악기 연주, 노래 등의 무대를 준비하는 공연으로, 문화 예술적 감각을 깨우고 선생님들과 학생들 간의 거리를 좁히며 학교폭력을 예방하는 것에 목적을 두었다.

이날 첫 순서로 울진중 밴드부 ‘USB’가 루시의 ‘맞네’, 윤하의 ‘오르트구름’, 실리카겔의 ‘No Pain’ 총 세 곡을 연주하며 막을 올렸다. 악기 간 음향의 조화와 부원 간의 합을 자랑하며 울진중 음악 동아리로서 위신을 세웠다.

이어 노래 두 팀, 댄스부의 ‘Supernova’ 외 두 곡이 공연되며 짧은 점심시간 내 진행된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정식 공연을 방불케 하는 뜨거운 열기를 보여줬다.

이날 공연을 관람한 A 학생은 “작은 음악회를 처음 봤는데 평소 체육을 하는 강당에서 콘서트 같이 공연을 하니 신기하다.”라며, “앞으로 우리 학교에서 하는 행사가 기대가 된다.”라는 감상평을 전했다.

원창국 교장은 “공연에 참가한 학생들과 이를 응원하러 온 학생들과 교사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이러한 다양한 행사를 통해 학생들의 문화 예술적 역량 함양과 학교폭력 근절에 다가가는 울진중학교가 되기를 바란다.”라는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