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 평해초·월송초 어울림 한마당 체육대회
상태바
울진 평해초·월송초 어울림 한마당 체육대회
  • 전석우
  • 승인 2024.09.2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해초등학교(교장 김종석)는 지난 26일 전교생과 함께 평해초 병설유치원 원아들, 월송초 전교생, 학부모 등을 초청하여 '평해·월송 어울림 한마당'이라는 주제로 체육대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체육대회는 평해초등학교와 월송초등학교가 한마음 한뜻으로 마련한 축제의 한자리로 많은 학생들의 기대를 받았다. 학생들이 즐겁게 체육활동을 하는 것뿐 아니라, 체육활동을 통해 협동의 중요성과 친구를 배려하는 마음 속에서 승패를 넘어선 하나됨을 경험하기를 기대하였다. 학생들의 기대를 하늘이 알아준 것일까, 26일의 하늘은 맑고 높았다.

아름다운 하늘 아래에서 모든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하나 되어 체육대회를 즐겼다. 학년별 달리기부터, 줄다리기, 계주 등 기존의 보편적인 활동뿐 아니라 고무신 양궁이나 지구를 굴려라 등의 신선한 활동들로 인하여 학생, 학부모, 내빈들 모두가 함께 하며 활동 하나부터 결과까지 모두가 시원하게 웃을 수 있는 체육대회였다. 승패와 상관없이 주어지는 간식과 상품으로 결과보다 과정이 소중함을 배울 수 있는 체육대회였다.

평해초 5학년 김○○ 학생은 “모두 함께하는 체육대회라 너무 재밌었다.”라며 체육대회에 대한 소감을 밝혔고, 6학년 김○○ 학생은 “많은 학생이 한마음으로 응원하며 역전의 순간이 짜릿한 계주 달리기가 인상깊었고, 함께한 모든 활동이 즐거웠다.”라며 초등학교 마지막 체육대회를 추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